제목 | 2022년 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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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2-12-23 | 조회수 | 532 | 작성자 | 관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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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드립니다. 2022년 올 한해도 많은 후원자와 봉사자의 헌신으로 무료급식을 정상적으로 무료급식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 2021년에 발급 신청하신 분들은 따로 연락하지 않으셔도 자동 발급됩니다. -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문서 수령 없이 국세청에서 바로 확인하길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를 확인해서 알려주세요. -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은 성명, 주민등록번호 13자리를 이메일로 알려주세요. 1월 13일 이후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문서 발급을 원하시는 분은 성명,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주소, 수령방법(우편, 이메일, 팩스) 등을 적어 이메일 또는 핸드폰 분자로 알려주세요. * 기부금영수증 신청 - 이메일 : wongaksa_freemeal@naver.com - 문자 : 010-3737-2658 - 문의 : 02-723-6677 2. 기부금영수증 발급 기준 - 영수증 발급 기준 : 2022년 1월 1일 ~ 12월 31일 기간 내 물품 기부와 현금 기부. * 해당일 이후 기부건은 2023년도 분으로 적용, 발급됩니다. - 기부금 공제 범위 * 개 인 : 근로소득 금액의 30%한도 내에서 기부금의 15% 세액 공제 * 개인사업자 : 소득금액 30%한도 내 기부금 전액 필요경비 산입 가능 * 법 인 : 사업소득의 10%한도 내 기부금 전액 손금 산입 가능 3. 발급 대상 - 성함, 주민등록번호 13자리가 정확하게 기재된 물품 기부자 및 현금 기부자 4. 증빙서류가 필요하시면 해당 서류를 출력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파일 : 고유번호증 5. 사회복지원각은 지정기부금 코드 40 단체입니다. 매일 활동은 원각사 무료급식소 블로그를 통해 확인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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