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마당

공지사항

url 복사

공지사항입니다.
제목 B.I 김한빈 마스크 1,500장 기부 및 팬클럽 생일 축하 백설기, 엔요, 생수 각각 300개 기부
등록일 2020-10-31 조회수 6902 작성자 관리자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B.I 김한빈씨는 지난 1026일 사회복지원각을 방문해 저소득 노인과 노숙인을 위해 마스크 1,500장을 기부를 했습니다B.I 김한빈씨는 어르신들을 위해 이곳에서 봉사도 할 계획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마스크는 1028일에 주지스님께서 직접 어르신들게 일일이 나눠드렸습니다. 



마스크 기부에 앞서 B.I 팬클럽 회원들은 1022B.I의 생일을 기념해 백설기, 생수, 엔요 각각 300개를 저소득 노인과 노숙인에게 전달했습니다. 

팬클럽 회원인 박수진씨는 해외 팬들이 김한빈씨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백설기, 생수 등을 준비했다.”“B.I가 빠른 시간 안에 좋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시 오기를 바란다B.I의 활동 재개를 고대하기도 했습니다. 

 B.I 팬클럽은 "앞으로도 기회가 되는 대로 뜻 깊은 활동을 계속 이어가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B.I는 코로나19 예방 물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해 약 2억 원에 달하는 마스크 10만 개를 기부하기도 했으며, 최근 배우 고현정, 조인성, 방송인 이영자, 김숙, 가수 장윤정 등이 소속된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의 사내이사로 선임되기도 했다.


후원 신청 바로가기 : http://wongakwel.org/sponsor/sponsor_app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