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마당

언론에 비친 원각

url 복사

공지사항입니다.
제목 [매경닷컴]BBQ, 새해 맞아 무료급식 봉사활동 진행
등록일 2019-01-30 조회수 858 작성자 관리자
첨부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BBQ, 새해 맞아 무료급식 봉사활동 진행 

7787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치킨 프랜차이즈 BBQ (회장 윤홍근)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제너시스 BBQ그룹은 지난 2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원각사 노인 무료급식소를 찾아 새해맞이 급식 봉사활동과 후원금 전달식을 치렀다.

이번 무료급식 봉사 현장에는 윤경주 BBQ 부회장을 비롯하여 약 2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약 2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따듯한 식사를 제공하며 새해를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시작했다.

원각사 노인 무료급식소는 독거노인들을 비롯하여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급식 제공을 진행하고 있는 곳이다.


BBQ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보내는 독거노인들을 위하여 따뜻한 식사 한끼를 대접하기 위해 급식 봉사활동을 기획하게 됐다.

조금이나마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덧붙여 이번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한 해 동안 사회공헌 활동 영역을 확장할 계획”임을 밝혔다. BBQ는 이어 원각사노인무료급식소에서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급식 봉사활동 외에도 BBQ는 1박2일 동안 치킨 조리 체험을 할 수 있는 치킨캠프, 치킨을 지원하는 치킨릴레이 등 CSR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매경닷컴]

기사원문보기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9&no=7787

목록